신입 분야에 대한 선택 ㅠㅠ
안녕하세요 이번에 면접을 보고 총 3개 기업에 붙었습니다.
제 고민은 개발자로서 역량을 키우고 싶은 분야에 들어가고 싶습니다. 들어가게 된다면, 2~3년 경력을 채우고 대리로 이직하려고 합니다. 다른 Okky 사는 얘기를 보면, 신입으로 입사하게 되면 어찌 됐던, 실력은 향상된다. 라고 하지만, 어떤 분야를 선택하느냐가 중요하다고 들었습니다. 정리하면,
금융권(웹 개발) : 스프링 레거시 사용
웹개발(백앤드) : SI 솔루션 (파견 잦음)
로우코드 플랫폼 서비스 : 스프링, JPA 사용 , 신기술 배움
이렇게 총 3가지 기업에 붙었는데, 제가 희망하는 곳은 로우코드 플랫폼 서비스를 하는 기업에 가고 싶습니다. 근데 Okky에서 로우코드와 관련된 게시물이 별로 없어서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신입 개발자로서 잘 모르겠습니다.. 선배님들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연봉은 크게 차이는 안 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