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면접볼 때 희망연봉 어느정도….
안녕하세요
저 비전공자에 2년제에 국비지원교육 수료하고 이제 취준하는데 면접보러가서 희망연봉 물어보면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2800?3000? 3000이상 말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저 비전공자에 2년제에 국비지원교육 수료하고 이제 취준하는데 면접보러가서 희망연봉 물어보면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2800?3000? 3000이상 말해도 될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