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앤] 코딩이 제일 쉬웠어요 - N년차 개발자의 코딩 이외의 경험들

개발자는 코딩만 잘하면 되나요?
연차가 쌓이면 어떤 스킬이 필요하나요?
고연차 선배들은 어떤 경험을 쌓았나요?
개발자 코딩만 잘 된다던데 회사생활을 하면 알아야하고 배워야 할 것들 투성이입니다.
개발이 즐겁고 코딩이 가장 쉬운 개발자분들을 위하여 NN년 개발차가 될 수 있게 코딩 이외의 경험을 나눠드립니다.
Google의 Tech Lead, 뱅크샐러드의 VPE 등 국내·외 활동과 벌써 NN년차 경력을 가지신 채상님이 한국 오신다는 이야기에 많은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한빛앤이 개발자를 위해 준비한 특별 세미나입니다.
OKKY에서도 한국 IT 용어 이야기 시리즈로 지식을 나눠주시는 Chaesang님을 직접 만나뵙고 싶으신 분은 신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