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알고있어요.
지인이 최근 면접본 애기입니다.
어느정도 같이 일해본 회사였다 합니다.
두분이 같이 츄라이 했는데
프론트엔드 리딩, 개발PL 정도 포지션
각각 희망급여 월천을 요청했습니다.
프로젝트 팀은 승인하고 합격통보 했습니다.
그런데!!
재정팀에서 800 이상은 절대루 못준다고 재 통보해버립니다.
그래서 둘다 포기합니다.
회사는 알고 있어요!
단가 적게 줘도 일할 개발자는 넘치고 넘친다는걸!
지인이 최근 면접본 애기입니다.
어느정도 같이 일해본 회사였다 합니다.
두분이 같이 츄라이 했는데
프론트엔드 리딩, 개발PL 정도 포지션
각각 희망급여 월천을 요청했습니다.
프로젝트 팀은 승인하고 합격통보 했습니다.
재정팀에서 800 이상은 절대루 못준다고 재 통보해버립니다.
그래서 둘다 포기합니다.
단가 적게 줘도 일할 개발자는 넘치고 넘친다는걸!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