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급여일 때 어떻게 선택하시냐는 질문을 했던 사람입니다.
https://okky.kr/articles/1493352
위 글인데요, 급여가 좀 변동이 생겼습니다.
기존의 1번 - 퍼블리셔(인턴 6개월)은 250이고
2번 - 전산직(유지보수)(정직원)은 230입니다. 이럴 경우엔 어찌해야할까요?
금액을 듣고 좀 심하다 생각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정직원이 나은거 같기도 하고.....
https://okky.kr/articles/1493352
위 글인데요, 급여가 좀 변동이 생겼습니다.
기존의 1번 - 퍼블리셔(인턴 6개월)은 250이고
2번 - 전산직(유지보수)(정직원)은 230입니다. 이럴 경우엔 어찌해야할까요?
금액을 듣고 좀 심하다 생각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정직원이 나은거 같기도 하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