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이직관련
제가 3개월 정도 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야근이 너무 많고 배울것도 없는거 같고.. 연봉도 낮습니다.
주위사람들은 1년은 버티라고 하는데 이게 맞는걸까요?
물경력이 되는건 아닐지 걱정되네요..
제가 3개월 정도 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야근이 너무 많고 배울것도 없는거 같고.. 연봉도 낮습니다.
주위사람들은 1년은 버티라고 하는데 이게 맞는걸까요?
물경력이 되는건 아닐지 걱정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