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프론트엔드 면접보고 왔는데요..
스타트업이고 아직 회사 문도 안열었는데 얘기 들어보니까 개발은 다 외주 주고 유지보수만 전적으로 하는 회사라고 하네요
신입 1~2년차가 가장 중요하다고 들었는데 실력향상을 위해선 개발하는 곳으로 가야겠죠?
회사에서 어떤 기술스텍을 사용하냐고 물어봤는데 프로젝트 마다 다를거라고만 해요;
아 그리고 신입 면접보는데 희망연봉 물어보는 경우도있나요? 신입급여는 회사 내규라고 알고있어서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물어보셔서
당황한 나머지 2,600 이상이요.. 라고 대답해버렸네요
아 참고로 저는 국비 풀스텍 6개월과정 이번달 초에 수료하고 구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