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 통보 후 회사에는 시간을 얼마나 줘야하나요??
SM 으로 입사한지 3개월이 되었구요
같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모든개발자가 퇴사를 결정하였습니다.
기존 직원들이 퇴사를 결정하는 업무, 연봉
이런부분에 대해서 얘기를 하자면 밑도 끝도 없음으로
결론적으로 저를 제외한 모든 개발자가 퇴사가 확정된 상태에서
저도 남아서 똥을 치울 생각은 없음으로 퇴사 통보를 할 예정입니다.
당연히 회사에서는 개발자가 저밖에 남지 않으니 퇴사프로세스의 기간을 오래 잡으려고 하겠지만
저는 2주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퇴사 통보 후 실제 퇴사까지의 기간이 2주 정도면 적당할까요?
댓글 달아주신 내용들을 확인하고
한달로 생각을 바꾸었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