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르 ㅈ망시대에 ..
그야말로 개발자한테 ㅈ망시대에 도달했군요
https://okky.kr/articles/1381491
이떄도 이정도는 아니었을듯
중소기업에 1명 TO에 800 이력서가 날라온다니..
서류광탈의 시대이군요..
흠.. 개발자 하는게 맞는건가??
접은 사람들 많겠조??
다만 지금이 바닥일까요?
언제 바닥찍고 반등하는건가요..
작년에 억대연봉에 월급루팡 하던 나도
놀고 있어요~~
두번쨰 혹한기인데...
이것도 경험이라고 충격은 덜 하네요..
여윽시 세상은 쉽지 않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