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연봉협상..
면접합격해서 연봉제의 왔는데
생각보다 낮더라구요
7000불렀는데 6300 으로왔는데
6800정도는 되야하는데..
인사담당자한테 어떻게 말을해야할까요
문자로 보내면 될거같은데..
제가원하는 마지노선을 말하는게 나을지 ..
직전연봉은6000이고 지방입니다
이직하는곳은 판교이고..
이전직장은 점심제공됬는데
여긴 점심 급여포함..
면접합격해서 연봉제의 왔는데
생각보다 낮더라구요
7000불렀는데 6300 으로왔는데
6800정도는 되야하는데..
인사담당자한테 어떻게 말을해야할까요
문자로 보내면 될거같은데..
제가원하는 마지노선을 말하는게 나을지 ..
직전연봉은6000이고 지방입니다
이직하는곳은 판교이고..
이전직장은 점심제공됬는데
여긴 점심 급여포함..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