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을 6년이상 떠나 있던 40대입니다 복귀 가능할까요?
웹개발자로 7년정도 일하다 떠났습니다.
공백이 6년 이상인데 복귀가 현실적으로 가능할까요?
일할때 쓰던건 asp, php, asp.net/c#, ms/mysql 등입니다
오래 떠나 있어서 듣도보도 못한 프레임웍들도 많지만 분석해서 사용할 자신은 있습니다.
물론 시간이 좀 필요하겠지만
돈도 신입이나 1,2년차 연봉만 줘도 상관없는데....
요즘 개발자가 부족하다는 얘기가 있던데
현업에 계신분들이 보실 때 현실적으로 가능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