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주주총회 분위기 아시는 분?
비상장 주식인 케이뱅크를 몇백주 샀는데
이번에 주주총회 안건 있다고 참석장이 날라왔더라구요
다른 주식 주주총회 갔을때 안건에 대한 투표는 전자투표도 아니고 반대하시는 분 손 들라고 ㅋㅋㅋㅋㅋ
(창피하니 아무도 안 듭니다..;;;)
이번에 케이뱅크는 전자투표로 하는지 아닌지 궁금해서요
저 놈의 사외이사가 연봉 많이 받는게 짜증나서 반대표 던지고 오고 싶어서요 -_-;;
최대 1억으로 낮춰라!!!!
(최대주주가 아닌게 아쉽습니다 ㅠㅡ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