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회사에 면접가서 어떤걸 질문해야 좋은 회사인지 알 수 있을까요?
지방에 있는 회사로 면접을 이따 보러갑니다, 그런데 .. 연봉이 식대 포함 2800보다 낮...
3000 받고싶어서 2800은 거절하다 지금은 학원고 시간이 너무 흘러 어디든 가자고 마음먹은 상태입니다.
근무시간이 8시간이니 일하는 시간이라도 짧아 공부해서 빨리 이직하려고 합니다. (계획대로 될지는 모르겠지만)
하지만 갔더니 이상한것만 시키면 서로 곤란할꺼 같아서 몇가지 질문으로 어떤 회사인지 알고싶은데, 좋은 질문이 뭐가 있을까요?
우선 회사는 내근 100%에 자사 공공기관 SI 개발 + 유지보수를 한다고 합니다.
개발자분이 몇분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직원 수는 10명 이상이구요.
그 외에 .. 더 정보가 없네요, 그래서 회사 이미지를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ㅠ(잡플도 없네여)
어떤 질문을 해야 좋은 회사인지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