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중앙부처에서 SI 개발 업무 하시는 분도 계신가요?
제가 희망하는 회사가 그런 회사인거 같은데 연봉은 많지 않아도 다른 부분은 괜찮아보여서요.
세종청사 같은 중앙부처에 파견 나가 일한다면 레거시 프로젝트 유지 보수나 신규 프로젝트 모두 경험할 수 있을까요?
클라우드 네이티브 같은 MSA 다루는 일도 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과거의 레거시 기술이 아닌 미래지향적인 코드나 기술을 다뤄보고 싶은 바램이 있지만 보수적이라 알려진 정부 SI 개발 지원하면서 그런 부분까지 바라는건 욕심인거 같기도 하고 ㅎ
아무튼 신입이다보니 어떤 경험이든 도움이 될거라 믿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