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중소기업이면 야근수당안주는게 당연?
면접 보러 갔는데 야근이 많다고 말씀하셔서
제가 야근 수당만 잘 주시면 상관 없죠라고 이야기를 하니
야근 수당은 대기업만 주는 거지 우리 같은 중소기업들은 불가능하다고
비록 지금은 못 주지만 여기서 배운 지식을 토대로 나중에 보상 받을 수 있다고(아마도 연봉 인상?)
라고 말씀하시고
면접을 마치고 오늘 코딩 테스트 보러 회사에 오라고 전화 왔길래 그냥 안 간다고 했습니다.
제가 세상 물정 모르는 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