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업체 고민이네요.
이번에 처음 프리랜서를 시작하는 8년차 개발자입니다
이번에 두군데 대기업 sm자리에 합격하게 되서 게속 고민중입니다
대기업
hr 업무 외부솔루션 사용
백엔드만질일 없고 쿼리 거의 만질일 없이
외부솔루션만 하면되는 쉬운업무
칼퇴가능 오래 업무가능
출퇴근시간 3시간정도
아침점심제공
대기업
erp업무 c# winform
나가지 않는한 게속 근무가능
출퇴근 시간 3시간30정도
칼퇴가능 오래 업무가능
아침점심제공
1.보다 단가 20낮음
2.회사늠 erp c# winform 관련 업무를 하게 될거같으며 단가 는 1. 보다 조금 낮습니다.다만 erp 담당파트를 맡아 유지보수 개발을 해볼수 있습니다 단가는 1. 보다 20만원정도 낮습니다
1.은 2.보다는 단가가 조금 높으며 개발적인 업무는 없다고 보면되며 거의 외부솔루션만 만지며 일이 거의 없다합니다 매우 편하개 오래 다닐수 ㄴ있다고 하는대 개발스킬이 전혀 늘수가 없을거같습니다..
현재 두군디에서 고민 중인데 어째야 할지 판단이 안서내요.. 쉽고 돈많이 주는대 가는게 정답일까요
개발을 계속 해야 할것같은데..
둘다 오래 근무는가능한데 너무 고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