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급은 시켜줬는데 월급은 안 올려주면
진급은 시켜줬는데 월급은 안 올려주면 나가라는 건지...
작년에 급하게 불 끄느냐고 맡은 프로젝트 외에 추가 투입 당해서 진짜 야근해가면서 dog 고생 했었는데
그때는 말만 나중에 보상해준다니 그런 소리 했었는데 역시 말 뿐이었네요.
보상은 커녕 진급 시켜주고 월급 동결하면.... 일하기도 싫고 요새 현타가 오네요.
노오력이 부족해서 이런 회사 다니는가 싶기도 하고....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겠죠.
노오오력을 또 해서 다른 좋은 곳을 알아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