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SM 업체들도 연봉동결을 하나요?
저야 이번에 12월에 입사해서
애초에 연봉협상 대상자가 아니라서 상관이 없는데
회사에서 전직원 연봉동결을 선언했고
다른팀은 모르겠는데
저희팀 동료들은 이직, 퇴사 준비하는거 같더라구요
뭐 특별한거 없이 그냥 연차별 연봉 측정해서 플젝 투입하는 소위 보도방같은 회사인데
연봉동결하는거 보고 진짜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저야 이번에 12월에 입사해서
애초에 연봉협상 대상자가 아니라서 상관이 없는데
회사에서 전직원 연봉동결을 선언했고
다른팀은 모르겠는데
저희팀 동료들은 이직, 퇴사 준비하는거 같더라구요
뭐 특별한거 없이 그냥 연차별 연봉 측정해서 플젝 투입하는 소위 보도방같은 회사인데
연봉동결하는거 보고 진짜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