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개발자 고민
안녕하세요
다음주에 첫 출근하는 신입 개발자입니다.
한가지 고민이 생겼는데 오늘 다른 곳에서 면접 제의가 들어왔습니다.
제가 가기로 했던 기업보다 사원수도 4배정도많고 연봉도 200정도 더 높은데 다음주중에 면접올 수 있냐고 연락이 와서 고민입니다.
한가지 걸리는게 있다면 현재 가기로 한 기업의 사수분들이 괜찮은거 같다는 생각이 들고 또 만약 면접을 보러 가게 된다면 어떻게 말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요 선배님들 ㅠ
안녕하세요
다음주에 첫 출근하는 신입 개발자입니다.
한가지 고민이 생겼는데 오늘 다른 곳에서 면접 제의가 들어왔습니다.
제가 가기로 했던 기업보다 사원수도 4배정도많고 연봉도 200정도 더 높은데 다음주중에 면접올 수 있냐고 연락이 와서 고민입니다.
한가지 걸리는게 있다면 현재 가기로 한 기업의 사수분들이 괜찮은거 같다는 생각이 들고 또 만약 면접을 보러 가게 된다면 어떻게 말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도와주세요 선배님들 ㅠ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