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해야되는데
비전공자고 6개월 학원(JAVA)다니고 경력은 만2년1개월인데요 프리 하게 되면 단가는 어느정도 일까요? 정직원일경우 연봉은요?
직전까지 인력사무소 같은 회사에 있어서 연봉3300정도 받았어요
주변에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비전공자고 6개월 학원(JAVA)다니고 경력은 만2년1개월인데요 프리 하게 되면 단가는 어느정도 일까요? 정직원일경우 연봉은요?
직전까지 인력사무소 같은 회사에 있어서 연봉3300정도 받았어요
주변에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