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는 연봉 높아질수록 너무 힘들어지네요
현재 5년차에 정규직으로 월급은 500이상 받긴한데
머 배부른소리라 할순있는데
점점 더 요구사항 많아지고 더 까다로워지고 책임감많아지고 맨날 일생각만 해야하니깐 머리아프네요
이게 중소기업이나 스타트업은 어딜가든 매한가지더군요..
대기업 가면 돈 많이 받으면서 꿀빨면서 다닐려나요..
현재 5년차에 정규직으로 월급은 500이상 받긴한데
머 배부른소리라 할순있는데
점점 더 요구사항 많아지고 더 까다로워지고 책임감많아지고 맨날 일생각만 해야하니깐 머리아프네요
이게 중소기업이나 스타트업은 어딜가든 매한가지더군요..
대기업 가면 돈 많이 받으면서 꿀빨면서 다닐려나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