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세전 월250 어떻게 생각하세요?
[세전 월250 프리랜서]
정규직을 찾는다 vs 프리랜서 한다
대기업 SI웹개발 프로젝트 6개월 계약 건으로
월급 세전250 어떻게 생각하세요?
이번에 프리를 처음하게 되었는데
총3년 인데, 공백기 1년이 있습니다.
현재 공백기간인데, 세전 월250 지인 소개로 대기업에 프리랜서 제의 들어왔는데 프리를 해보지 않아서 조언을 얻고자 합니다...
프리가 세전 월250이면 공백기 감안해도 너무 적은 거 아닌가요?
차라리 이 월급이면 정규직을 찾아야 할까요?
아니면 이번 계기로 공백기간동안 잃어버린 감도 찾을 겸 공부하면서 돈번다 생각하고
대기업 프로젝트 커리어도 쌓고 프리 세계에 발을 딛는 디딤돌로 발판을 삼는게 좋을까요?
(대기업 프로젝트 몇 번 했습니다 그래서 제의 받은 건데 공백기라 금액이 낮게 산정 되어서 고민이네요)
본인이 이런 상황이면 어떤 선택을 할건지 생각과 조언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