ㅌㄴㅂ 학원에 대해 궁금한게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한동안 눈팅하다가 이 글 쓰고 싶어서 가입했습니다.
ㅌㄴㅂ 학원에 대해 궁금한게 있는데요, ㅌㄴㅂ 학원은 노베이스 입문자를 슈퍼 신입급으로 키워준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 학원의 수료자들이 만들었다는 포트폴리오를 좀 찾아봤는데, pdf이나 영상 형식의 포트폴리오를 본적은 있어도 코드나 소스 레파지토리는 찾아도 없더라구요
신입 연봉 5~8000을 받는 분들은 어떤 수준의 코드를 작성하는지 궁금한데 이에 대해 경험이 있으신 분이 있을까요?
혹은 이 기관에서 교육을 받으셨거나 협업을 해보신 분들이 있다면 역시 이야기를 나눠주시면 감사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