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협상 보통 언제하나요?
제가 작년 3월초에 입사했는데요.
이제 슬슬 연봉 얘기가 나와야하는데 아직까지 얘기가 없네요.
검색해보니 3~5월에 연봉얘기하고 지난 기간에 대해 계약서 작성 후 소급적용을 한다던데..
언제까지 말이 없으면 연봉 얘기꺼내볼까요?
제가 작년 3월초에 입사했는데요.
이제 슬슬 연봉 얘기가 나와야하는데 아직까지 얘기가 없네요.
검색해보니 3~5월에 연봉얘기하고 지난 기간에 대해 계약서 작성 후 소급적용을 한다던데..
언제까지 말이 없으면 연봉 얘기꺼내볼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