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개발자 시장에서 신입 si 회사취업,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비전공자 / 나이 32 / 국비 수료 / 백엔드(자바, 스프링), CRUD 구현 가능한 취준생입니다.
이번에 면접을 봤는데 합격 문자가 날라와서 해당 회사가 어떤 정도인지 현직 개발자분들께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연봉 2800~3000으로 야근은 거의 없고, 회사 분위기 좋은 si 회사입니다.
참고로 파견없는 내근직입니다.
저는 해당 회사가 야근이 없어 그 시간에 개인 공부를 하여 역량을 키우기 좋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스프링 부트가 아닌 스프링을 사용한다는 것이 걸리기는 하는데, 제 수준에서 해당 회사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만약 가게되면 협상을 진행할텐데, 어떤 것들을 중점적으로 봐야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