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노조 가끔 보는데 진짜 심하네요. 인력업체 농간질
옥희에도 가끔 글쓰러 오시긴 하시던데
IT 노조보면 반말로 글쓰면서
온갖 수작질을 다 부리면서
개발자들 단가 깍을려는 어그로가
너무 심한것 같네요 ㅋ
나이먹고 저렇게까지 먹고 살려고
살아야 하는걸까요.
옥희에도 가끔 글쓰러 오시긴 하시던데
IT 노조보면 반말로 글쓰면서
온갖 수작질을 다 부리면서
개발자들 단가 깍을려는 어그로가
너무 심한것 같네요 ㅋ
나이먹고 저렇게까지 먹고 살려고
살아야 하는걸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