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공공기관 D2Coding 폰트 사용 괜찮은가요?
✅️대기업,공공기관 D2Coding 폰트 사용 괜찮은가요?
✅️제가 지금 아웃소싱 일하고 있는 금융권 대기업은 보안 규정이 엄청 꼼꼼한것 같기도 하고,
또 어느 부분에서는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보안적인)구멍이 보이는 전형적인 대한민국 대기업 입니다.
👉그래서 D2Coding 폰트를 사용하고 싶은데, 정직원들 어느 누구도 D2Coding 폰트를 사용하지도 않고, 정직원에게 물어 봤는데도,,, 애매한 답변만 하더라구요....
"괜찮지 않을까요??" 라고 답변하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몰라서 D2Coding 폰트를 다운로드는 해놨는데, 업무에 사용하지는 못하고 consolas(고정체) 폰트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
대기업,공공기관 D2Coding 폰트 사용 괜찮은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