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데스크탑 쓰시나요?
제가 집에 노트북이 있는데요.
그런데 모니터가 너무 작아서 모니터만 연결해서 보려고 하고 있었거든요.
모니터를 보다보니 데스크탑도 끌려서 살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저는 노트북으로 문서작업 위주로 하고요. 넷플릭스도 보고,
게임은 2~3달에 한 번씩 피씨방 가서 배그 정도만 해서…!!
사는 게 좋을지, 말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출처: 고민여기
제가 집에 노트북이 있는데요.
그런데 모니터가 너무 작아서 모니터만 연결해서 보려고 하고 있었거든요.
모니터를 보다보니 데스크탑도 끌려서 살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저는 노트북으로 문서작업 위주로 하고요. 넷플릭스도 보고,
게임은 2~3달에 한 번씩 피씨방 가서 배그 정도만 해서…!!
사는 게 좋을지, 말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