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간섭을 하려고 하는 동료
업무를 저한테 이관했는데도
계속 신경쓰면서 자기가 하던 방식대로
꼭 했으면 좋겠다면서 간섭을 계속 하네요.
제 방식이 있는 건데, 너무 뭐라고 하니까
그만 했으면 좋겠고, 제 방식이 싫은 건가도 생각이 드네요..
이런 동료는 어떻게 말을 해야
제 일에 신경을 안 쓰고 자기 일을 할까요,,?
출처: 고민여기
업무를 저한테 이관했는데도
계속 신경쓰면서 자기가 하던 방식대로
꼭 했으면 좋겠다면서 간섭을 계속 하네요.
제 방식이 있는 건데, 너무 뭐라고 하니까
그만 했으면 좋겠고, 제 방식이 싫은 건가도 생각이 드네요..
이런 동료는 어떻게 말을 해야
제 일에 신경을 안 쓰고 자기 일을 할까요,,?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