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개발자 고민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고민이 있습니다.
제 고민은 회사를 다니면서 경력을 쌓을 수 있을까입니다.
연봉은 3천후반이고 점심 저녁 지원합니다.
근데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개발팀이 신설된지 1년 됐고, 사수가 없다.
리액트를 할 줄 알았는데 플러터를 시킨다.
외주로 플러터 만들어서 배포한 앱이 있고, 저보고 플러터 공부한 뒤에 한 달 후에 UI/UX 반영하라고 합니다.
입사 첫 날부터 야근을 시킨다.
1년 동안 퇴사자가 정말정말 많았다.
저는 프론트엔드로 리액트 경력을 쌓고 싶은데 플러터로 시작해도 괜찮을지가 고민입니다.
계속 다녀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