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소득증명원을 확인하니

얼마전 백화점에서 카드만들면 포인트+커피를 준다고 해서…안 쓸거지만 그냥 만들었는데요
2022년 소득증명원이 필요하다고 해서 보내주면서 다시 확인을 하니
그때 소득이 근로소득+간간히 알바 해서 7천이더라구요
그 다음해엔 중간에 이직을 하면서 월급을 올려서 비슷하게 7천 벌었을 것 같은데..
2년 연속 7천 정도에 프리랜서라 세금 빠지는 거 없이 다 받았는데…왜 제 통장엔 그런 흔적이 없는건지 ㅜㅜㅜㅜ
뭔가 돈 관리를 못하는 것 같다란 생각이 들어서요
얼마전 돈 얘기가 나와서 다시 생각해 보니 적금은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아니면 집이라도 사서 돈을 거기에 묶어두던지…
약간 현타가 와서 글 남겨 봅니다…
올해는 일단 더 많이 벌기라도 했으면 좋겠네요
커피 사들고 와서 다시 알고리즘 공부나 할랍니다… ㅜ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