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전산직 비추천하시나요?
안녕하세요.
병원 전산직은 채용에 합격하기는 했지만,
장점으로 지방에 있는 본가와 거리가 가깝다.
연봉은 기본 상여금이 포함이라서 매월 세후는 작을것 같다.
전산직은 장기간 근무가 가능할까요?
퇴직하면 갈 곳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재도전 해야할지 고민이 드네요.
안녕하세요.
병원 전산직은 채용에 합격하기는 했지만,
장점으로 지방에 있는 본가와 거리가 가깝다.
연봉은 기본 상여금이 포함이라서 매월 세후는 작을것 같다.
전산직은 장기간 근무가 가능할까요?
퇴직하면 갈 곳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시 재도전 해야할지 고민이 드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