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보다 월급은 배이상으로 올랐는데 물가도 배로 오르니 결국 제자리네요
왜 하필 최저시급을 건드려서
결국 최저시급이 2배 오르니깐 물가도 2배가 되었습니다..참 씁쓸하네요
그게 결국 재앙이 됬습니다
월급 오르면 머합니까 물가도 배로 올라서 결국에 제자리 걸음인데..
왜 하필 최저시급을 건드려서
결국 최저시급이 2배 오르니깐 물가도 2배가 되었습니다..참 씁쓸하네요
그게 결국 재앙이 됬습니다
월급 오르면 머합니까 물가도 배로 올라서 결국에 제자리 걸음인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