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졸 신입 연봉
안녕하세요.
이번에 초대졸 졸업한 사회 초년생입니다.
웹개발 직군으로 중소기업에 면접을 보고 왔는데 대표님께서 희망 연봉을 여쭤보시길래 2800을 불렀습니다.
2800이면 적당한 금액인가요?
주변인들 말로는 인문대, 학원 나온 친구들과 연봉이 비슷한것 같다며 전문직이라면 3000까지 불러도 괜찮을 것 같다고 이야기하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초대졸 졸업한 사회 초년생입니다.
웹개발 직군으로 중소기업에 면접을 보고 왔는데 대표님께서 희망 연봉을 여쭤보시길래 2800을 불렀습니다.
2800이면 적당한 금액인가요?
주변인들 말로는 인문대, 학원 나온 친구들과 연봉이 비슷한것 같다며 전문직이라면 3000까지 불러도 괜찮을 것 같다고 이야기하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