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고수님들께 질문
데스크탑이랑 노트북 중에 고민중인데
배그를 할 거라서 성능이 좋은 걸로 사려고 해요.
근데 데스크탑이랑 노트북 둘 다 모델이랑 메모리 SSD까지 동일한 게 있는데
둘 다 성능이 똑같다고 봐도 될지 모르겠네요.
저는 동일한 스펙이어도 노트북이 더 느리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게 더 좋을지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출처: 고민여기
데스크탑이랑 노트북 중에 고민중인데
배그를 할 거라서 성능이 좋은 걸로 사려고 해요.
근데 데스크탑이랑 노트북 둘 다 모델이랑 메모리 SSD까지 동일한 게 있는데
둘 다 성능이 똑같다고 봐도 될지 모르겠네요.
저는 동일한 스펙이어도 노트북이 더 느리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게 더 좋을지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