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법
작년에 이직으로 입사하고
올해 전직원이 연봉 인상 통보를 받았습니다
물론 기여도나 직책 등에 따라
다른 인상률을 받는다고 들었습니다
다음주에 인상된 연봉에 대한 면담을 하는데
면담은 어떤식으로 진행 되는지 그리고
생각보다 인상률이 작은데
연봉 추가 인상에 대한 면담을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연봉 협상이 처음이라서 궁금하네요
대략 생각하는 것은
1년 동안 기여한 것을 말하고 앞으로 1년간
기여할 부분을 말씀드리면
1프로라도 인상을 할수 있을까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