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탑 사려고 하는데,
삼성에서 사는 게 괜찮을까요?
제가 컴맹이라 조립했다가 망할까봐 겁이 나네요ㅠㅠ
그래서 삼성은 고장도 잘 안 날 거 같고
조립은 불안정할 거 같아서
삼성에서 사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그냥 사이트에서 알아보고 사야할까요?
컴알못이라ㅠㅠ 추천 부탁드립니다..
출처: 고민여기
삼성에서 사는 게 괜찮을까요?
제가 컴맹이라 조립했다가 망할까봐 겁이 나네요ㅠㅠ
그래서 삼성은 고장도 잘 안 날 거 같고
조립은 불안정할 거 같아서
삼성에서 사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아니면 그냥 사이트에서 알아보고 사야할까요?
컴알못이라ㅠㅠ 추천 부탁드립니다..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