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 11년차인데 이직해야 될까요..?
전문대 또는 초대졸 스펙입니다.
방통대 1년 남았고,,
지금까지 제대로된 구직을 안해서 그런지 저의 불찰이 크네요
편하다고 안주하고 있으니 참 통탄스럽네요 ..
네트워크 구축 부터 운영까지 해봤고 이직을 총 6번 했습니다..
대기업 자회사로 있는데 연봉이 5100에 성과금 포함하면 5700정도 되겠네요
지금 회사가 워라밸이 좋고 스트레스도 안받습니다.
그러나 11년차 치고 연봉이 너무 작은 수준인거같아서 요즘 이력서를 다시 넣고있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너무작다 이직 ㄱ
아니다 워라밸 좋고 이정도면 괜찮다 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