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날은 다 갔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2월도 다 지나 가는 데 조금 있으면 따뜻한 봄이 오겠네요~
드디어 백수 생활을 청산하고 취업을 하게 되었네요.
지원서 내는 거나 면접, 연봉 협상 등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봄이 되기 전에
일 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원하는 곳은 다 탈락하였지만
새로운 곳에서 열심히 또 일해 봐야 지요.
다들 올 한해 원하시는 일 다 잘 되시길 바랍니다~
저한테도 좀 빌어주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이제 2월도 다 지나 가는 데 조금 있으면 따뜻한 봄이 오겠네요~
드디어 백수 생활을 청산하고 취업을 하게 되었네요.
지원서 내는 거나 면접, 연봉 협상 등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봄이 되기 전에
일 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원하는 곳은 다 탈락하였지만
새로운 곳에서 열심히 또 일해 봐야 지요.
다들 올 한해 원하시는 일 다 잘 되시길 바랍니다~
저한테도 좀 빌어주세요. ㅎ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