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디자이너끼리 소통하실분 :D
프리랜서 디자이너 8년차정도 되어가네요 -
다행히 안정적으로 수익 창출하며, 대기업 연봉정도는 벌고 있지만
혼자 일하는게 너무 고독하고 슬슬 질려가네요ㅠ
새로운 자극과 소통이 필요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프리로 디자이너 활동 하면서 고민이거나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많이 알려드릴게요ㅎ
프리랜서 활동이 처음이시거나, 저처럼 고독 하신분들 소통해요^-ㅜ
프리랜서 디자이너 8년차정도 되어가네요 -
다행히 안정적으로 수익 창출하며, 대기업 연봉정도는 벌고 있지만
혼자 일하는게 너무 고독하고 슬슬 질려가네요ㅠ
새로운 자극과 소통이 필요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프리로 디자이너 활동 하면서 고민이거나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많이 알려드릴게요ㅎ
프리랜서 활동이 처음이시거나, 저처럼 고독 하신분들 소통해요^-ㅜ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