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 얘기했는데 연봉 올려준다하면
말 그대로 못해먹겠어서 퇴사한다고 얘기했는데
연봉 더 올려준다고합니다 월 30만원 정도요
솔직히 고민되는데 스트레스가 심했어서요
계속 있는 게 맞는건지 퇴사 하는 게 맞는건지 조언 부탁드려요
출처: 고민여기
말 그대로 못해먹겠어서 퇴사한다고 얘기했는데
연봉 더 올려준다고합니다 월 30만원 정도요
솔직히 고민되는데 스트레스가 심했어서요
계속 있는 게 맞는건지 퇴사 하는 게 맞는건지 조언 부탁드려요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