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초봉
초대졸 비전공자 국비 6개월 수료, 정처기 자격증 보유
지방에 있는 개발회사 다니고 있고 현재 6개월차 신입입니다 연봉은 2600 받고요
그동안 정시퇴근 꿈도 못꾸고 항상 야근합니다 제가 하는일에 비해 2600은 너무 적다고 생각이 들어 1년 채우고 서울로 이직하고 싶은데 2년차가 되면 연봉을 보통 얼마 받나요 비전공자는 3000이면 적당한가요 ??
초대졸 비전공자 국비 6개월 수료, 정처기 자격증 보유
지방에 있는 개발회사 다니고 있고 현재 6개월차 신입입니다 연봉은 2600 받고요
그동안 정시퇴근 꿈도 못꾸고 항상 야근합니다 제가 하는일에 비해 2600은 너무 적다고 생각이 들어 1년 채우고 서울로 이직하고 싶은데 2년차가 되면 연봉을 보통 얼마 받나요 비전공자는 3000이면 적당한가요 ??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