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이어폰 꽂는 데
제가 노트북에 이상이 생겨서
서비스 센터에 다녀온 뒤로
이어폰이 안 꽂아지네요..
귀찮아서 그냥 쓰고 있긴 한데,
서비스센터에 가서 따져야 할까요??
아니면 그냥 이대로 써야 할까요?
이어폰이 안 되니까 밖에서 소리나는 걸
들을 수가 없어서요ㅠㅠ
불편한 게 많네요ㅠ
출처: 고민여기
제가 노트북에 이상이 생겨서
서비스 센터에 다녀온 뒤로
이어폰이 안 꽂아지네요..
귀찮아서 그냥 쓰고 있긴 한데,
서비스센터에 가서 따져야 할까요??
아니면 그냥 이대로 써야 할까요?
이어폰이 안 되니까 밖에서 소리나는 걸
들을 수가 없어서요ㅠㅠ
불편한 게 많네요ㅠ
출처: 고민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