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마다 다르겠지만 급여인상 관련해서 뭐가 더 좋은걸까요..?
연봉이 조금 올라서 연봉계약서 보니, 육아 차량 등등 수당을 넣어서 올려줬습니다... 포괄이라 기본급이 심지어 조금 줄었어요..
회사에 문의하니 통상임금은 같고, 비과세로 받을수 있는거 넣어둔거라 원하면 기본급으로 조정해주겠다고 하는데 뭐가 맞는걸까요?
연봉이 조금 올라서 연봉계약서 보니, 육아 차량 등등 수당을 넣어서 올려줬습니다... 포괄이라 기본급이 심지어 조금 줄었어요..
회사에 문의하니 통상임금은 같고, 비과세로 받을수 있는거 넣어둔거라 원하면 기본급으로 조정해주겠다고 하는데 뭐가 맞는걸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