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에 관해서
회사에서 3개월간 수습기간 주는데, 3개월간 다녀보고 (1~2개월은 교육)이 회사와 맞지 않다고 생각하면 회사에 솔직하게 말하고 나와도 되나요? 뭔가 일도 안하고 월급만 받고 가는 느낌이라 좀 미안한? 마음이 생기네요
회사에서 3개월간 수습기간 주는데, 3개월간 다녀보고 (1~2개월은 교육)이 회사와 맞지 않다고 생각하면 회사에 솔직하게 말하고 나와도 되나요? 뭔가 일도 안하고 월급만 받고 가는 느낌이라 좀 미안한? 마음이 생기네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