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 개발자 연봉
작년 5월 입사했고 중소기업입니다.
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이며 대학 중퇴입니다.
현재 나이는 24살이고 9개월 정도 일한 것 같습니다.
연봉은 3000이고 + 인센 월급한번더 정도 인 것 같습니다.
요즘 평균 고졸 신입 어느정도 받나요?
앱 개발 중입니다.
작년 5월 입사했고 중소기업입니다.
최종학력이 고등학교 이며 대학 중퇴입니다.
현재 나이는 24살이고 9개월 정도 일한 것 같습니다.
연봉은 3000이고 + 인센 월급한번더 정도 인 것 같습니다.
요즘 평균 고졸 신입 어느정도 받나요?
앱 개발 중입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