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개발자, 첫 서비스 배포했습니다!
대학생 IT창업동아리 멋쟁이사자처럼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는데 서비스 배포까지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실제 사용자를 모은다는 생각에 두근두근 하네요!!
지금은 졸업식만을 위한 서비스이지만, 추후에는 꼭 졸업식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발전시키고 싶네요 ㅎㅎ
저는 백엔드 개발자로 참여했으며 스프링부트를 사용했습니다!! 링크 남겨놓을테니 구경오세요!!
아래는 오픈 기념 만든 칠판입니다!! 다들 오셔서 편지 한 번 작성해보세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