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나왔습니다 플렉스 하러 스벅갑니다
서민은 못 사먹는다는
스타벅스 아매리카노 밴티 사러 갑니다
아파트 없는 서민이 중산층의 커피를 맛보러 갑니다..
다들 플렉스 하시지여…
ps..
역시 배우신 분들.. 위트 들이 쩌시는군요 ㅎㅎㅎ
서민은 못 사먹는다는
스타벅스 아매리카노 밴티 사러 갑니다
아파트 없는 서민이 중산층의 커피를 맛보러 갑니다..
다들 플렉스 하시지여…
ps..
역시 배우신 분들.. 위트 들이 쩌시는군요 ㅎㅎㅎ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