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근중...
오후 5시에 관리자들 회의하더니
갑자기 우루루와서
이런기능 담주까지 되겠냐며
급하다며 
이런 표정 지으면 제발 어떻게 안될까요 하니...
싫어라는 말을 못하고
야근 중입니다. ㅋㅋㅋㅋ
매출 개떨어져서
날마다 회의하는거 같은데
회사가 그래도 버텨줘야 내월급도 나올테니
해드려야죠 ㅋㅋㅋㅋㅋ
오후 5시에 관리자들 회의하더니
갑자기 우루루와서
이런기능 담주까지 되겠냐며
급하다며 
이런 표정 지으면 제발 어떻게 안될까요 하니...
싫어라는 말을 못하고
야근 중입니다. ㅋㅋㅋㅋ
매출 개떨어져서
날마다 회의하는거 같은데
회사가 그래도 버텨줘야 내월급도 나올테니
해드려야죠 ㅋㅋㅋㅋㅋ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