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할 때 준비 해야 할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이제 만 1년차가 되어가는 vue 프론트 개발자입니다.
올해 말 또는 내년에 이직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연봉을 올리며 이직하려면 어느 정도 준비가 필요할까요?
프로젝트는 관리자 화면 2번, 간단한 고도화 1번 참여했습니다.
아직은 이직보다는 경력을 쌓는 것이 좋을까요?
이제 만 1년차가 되어가는 vue 프론트 개발자입니다.
올해 말 또는 내년에 이직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연봉을 올리며 이직하려면 어느 정도 준비가 필요할까요?
프로젝트는 관리자 화면 2번, 간단한 고도화 1번 참여했습니다.
아직은 이직보다는 경력을 쌓는 것이 좋을까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후 이 페이지로 돌아와 바로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